Galaxy S4 LTE-A 로즈골드, 블랙

Posted by SHNa
2014. 4. 23. 19:45 Daily & Review/Review



갤럭시 S4 LTE-A 의 박스입니다.

KT 모델입니다.





박스를 열자마자, 기기전면에 여러가지 특징을 나타내는 스티커와 함께 갤럭시 S4 LTE-A가 들어있습니다.





기기가 포함된 첫번째 박스를 꺼내면, 그 안에 충전기, USB케이블, 이어폰, 배터리, 배터리거치대, 설명서 등 구성품이 있습니다.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여분의 배터리와 배터리만 따로 충전할 수 있는 거치대가 추가로 있습니다.





갤럭시 S4 LTE-A에 기본으로 제공되는 충전기의 전류량은 2.0A입니다.

몇 달 전만해도, 2A충전기는 태블릿과 같은 제품에만 제공되었는데, 이제는 휴대폰에 기본으로 제공되네요.

2A로 더욱 빠른 충전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기기의 배터리는 2600mAh입니다.

실제 사용시, 딱히 부족하거나 크게 오래가지는 않고 딱 적절한 수준입니다.

배터리 사용량은 개인차가 있을 수 있습니다.






기기의 전면입니다.

상 - 블랙

하 - 로즈골드 블랙

로즈골드 블랙이 후에 나온 제품이라 그런지, 더 예쁩니다.

저는 액정 파손으로 인하여 블랙에서 로즈골드 블랙으로 액정만 교체하였습니다.







후면입니다.

LTE WARP-A로고가 눈에 띄네요.






기본 탑재된 안드로이드 버전은, 저의 경우 4.3 이였습니다.

현재는 4.4.2 Kitkat버전으로 업그레이드가 완료되었다고 하니, 아직 업그레이드를 못하신분들은 업그레이드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저는 개발상의 이유때문에 4.3버전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갤럭시 S4 LTE-A의 총평으로는, 그냥 적절한 갤럭시 S3의 후속모델.

삼성의 안드로이드 기기가 다 그렇듯 항상보던 터치위즈 인터페이스, 딱히 달라지지 않는 안드로이드, 무난한 디자인, 적당한 배터리 등으로

크게 드러나는 특징도 딱히 없고, 큰 단점도 없는 여러 사용자들이 무난하게 쓸 수 있는 디바이스라고 생각됩니다.


S 헬스, S 보이스, KNOX 등 여러가지 기능이 추가됬다고는 하는데, ...... 저만 비활성화 해놓고 안쓰는건가요?

개인적으로 KNOX라던가.. 이상하고 일반 사용자에게 쓸데없는 기능은 그만 추가시켜줬으면 좋겠습니다, 삼성.

제대로 제거도 불가능하고 사용하지는 않는 기능이 많아질수록 사용자는 슬퍼지니까요.


여기까지 갤럭시 S4 LTE-A 개봉기 및 리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aily & Review > Revi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iPad Mini 2  (1) 2015.02.05
iPhone 6  (0) 2015.02.04
iPhone 6 Drop Review  (0) 2015.02.04
[화질비교] iPhone 5S, Galaxy S4 LTE-A  (1) 2014.04.19
iPhone 5S  (0) 201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