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5 Rom 대기 효율에 관하여..

Posted by SHNa
2014. 7. 12. 21:18 Mobile & Embedded/Android OS

 

 

 

안녕하세요, 세이입니다.

현재 많은 분들이 S5 롬의 대기 효율문제를 제보해주시고 있습니다.

간단하게 말씀드리자면, 갤럭시 S5의 Freq쪽과 갤럭시 노트 3의 Freq쪽이 롬에서 안맞아서 그럽니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서는, 롬 상의 Freq관련 파일들을 노트 3의 것으로 바꿔주어야 합니다.

하지만, 이렇게 문제를 해결하게 된다면 갤럭시 S5에서 새로 추가된기능인 '초절전모드'가 노트3의 파일에는 존재하지 않기때문에, 초절전모드를 켜게될경우 재부팅되어버립니다.


초기 테스트본에서 위의 방법을 적용하였다, 초절전모드문제가 지속적으로 제보되면서 다시 S5의 파일로 복구하였습니다.


대기시 딥슬립 모드로 전환되어 클럭이 최소가되게끔 하는 방법을 찾고있으며, 최소 클럭 변경을 위해 타 커널을 사용하는것은 국내 커널에 맞게 수정된 롬과 충돌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ex ) S-Health, Call / SMS Delay. DMB, 시스템 불안정 등


그리고 추가로 HD-Voice가 되는분이 있고, 안되는분이 있는데 그것은 맛클여러분이 찾아주신 빌드프롭의 디바이스 명을 N900S로 수정하여 해결 할 예정입니다.

문제 해결법을 찾아주신 사용자님과 그에 관련해 생기는 Tstore버그를 해결해주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


모든 노트3 사용자분들이 사용해도 문제 없는 버전을 위해! 문제들을 해결하고 빠르게 배포해드리겠습니다.


버그를 발견해주고, 픽스까지 해주시는 모든 사용자분들께 감사드립니다.